가수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가 유튜브 인기곡 톱5에 오르며 빛나는 인기를 보여줬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1월 2주(1월 7일~1월 13일) 유튜브 뮤직 한국 인기곡 톱100 차트 5위를 기록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1월 1주와 비교, 무려 다섯 계단이나 상승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10월 공개된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로 음원 발매 전부터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에 삽입돼 큰 관심을 모았다. '신사와 아가씨'는 1월 9일 36%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유튜브에서도 계속해 기록 경신을 하며 임영웅과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3일 열리는 제31회 서울가요대상에 앞서 진행된 사전 투표에서 본상, 트로트상, OST상, 인기상 등 4개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다관왕 기대감을 높였다. 투표 100%로 확정되는 인기상은 수상을 확정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