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의 믿음직한 모습이 전 세계 팬심을 흔들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신한카드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한pLay(신한플레이) 광고 '신한플레이 x BTS 진 - '자산관리' 편'을 공개했다.
진은 블랙의 댄디한 스타일 헤어, 화이트 티셔츠, 아이보리색 남방, 베이지색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진은 광고 속 경쾌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다가 턴을 하고 나서 휴대전화로 가상의 자산인 자동차, 노트북, 집 등을 실감나는 연기로 떠올려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이어서 진은 '내 자산이 한눈에 다 보여. 금융부터 라이프까지 pLay를 멈추지마. 신한pLay 신한카드로부터'라고 분명하면서도 설득력 있는 목소리로 멘트를 해 효과적으로 광고를 전달했다.
신한카드는 '신뢰가 팍팍 가는 목소리 소유자 진'이라는 팬의 댓글에 '저 목소리로 2X2가 5라고 말한다면 믿겠어요'라고 댓글을 썼고 '신한플레이 우리 석진님! 너무 잘생기고 이쁘게 나왔어요. 잘생쁨 역시 WWH(World Wide Handsome) 월와핸(월드 와이드 핸섬)'라는 팬의 댓글에는 '석진하다: 외모가 빼어나게 잘생기다. 국어사전 등재 시급합니다'라고 유쾌하면서도 센스있는 댓글을 썼다. 이에 팬들은 감동을 받았고 함박 웃음을 지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