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엑소 시우민, 입대 앞두고 첫 단독 팬미팅..첸 지원사격

  • 윤성열 기자
  • 2019-05-05


보이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군 입대를 앞두고 첫 단독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시우민은 지난 4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 미팅 'Xiuweet Time'(슈윗 타임)을 개최했다.

특히 이번 팬 미팅은 시우민이 오는 7일 입대를 앞두고 펼치는 첫 단독 팬미팅인 만큼,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팬 미팅에서 시우민은 오는 9일 SM 'STATION' 시즌3를 통해 선보이는 솔로곡 '이유'(You)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또 '늑대와 미녀', '중독', 'History', 'LOVE ME RIGHT', 'Monster' 등 엑소 히트곡 메들리 무대,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You Are The One', 엑소 콘서트에서 보여준 솔로곡 'Beyond', 일본 발표곡 'Shake'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토크, 게임 등 다양한 순서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같은 그룹 멤버 첸이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서 유쾌한 진행 실력을 뽐냈다.

주사위를 던져 랜덤 플레이 댄스, 드라마 대사 따라 하기, TMI 토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슈윗 폴리', 팬들이 보낸 칭찬 메시지를 직접 읽는 '칭찬 타임' 등을 선보여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엑소 멤버들도 시우민을 응원하고자 깜짝 방문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관객들은 팬라이트를 흔들며 열정적으로 팬미팅을 즐겼다. '널 기다리는 건 언제나 XIUWEET TIME'이라는 문구의 플래카드 이벤트도 펼쳐 시우민을 감동케 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