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ENHYPEN이 컴백 신곡 'Blessed-Cursed'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첫 진입했다.
빌보드는 20일(한국 시각) 공식 트위터를 통해 ENHYPEN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 타이틀 곡 'Blessed-Cursed'가 2022년 1월 22일 자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7위로 첫 진입했다고 전했다.
빌보드는 또한 같은 일자 차트에서 ENHYPEN의 또 다른 곡 'Polaroid Love'도 9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덧붙였다.
또한 ENHYPEN은 'Blessed-Cursed'로 빌보드 핫 트렌딩송즈 차트에서는 4위에 랭크되며 역시 해당 차트에 데뷔하는 데 성공했다.
'Blessed-Cursed'는 힙합과 1970년대 하드 록 장르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의 곡. 자신을 둘러싼 조건들과 세상들의 질서가 축복이 아니라 저주임을 깨달은 소년들이, 이것들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더 이상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ENHYPEN은 'Blessed-Cursed'로 벅스에서 실시간 차트 1위와 함께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또한, 새 앨범 'DIMENSION : ANSWER'는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