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ㅎ' 하나로 전세계 팬심 사르르♡.."깜찍이 귀요미 댕댕이"

  • 문완식 기자
  • 2022-01-21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녹음 중 세상 러블리한 귀요미 자태로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ㅎ?"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국은 작업실 마이크 앞에서 이어폰을 끼고 있었고, 녹음 중임을 짐작케 하며 팬들에게 궁금증과 기대감을 안겼다.

정국은 천진난만 아이 같은 순수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츄~!'하고 내민 입술로 깜찍한 애교를 한껏 탑재한 '댕댕미'를 자아내며 팬심을 녹였다.

정국은 앰배서더로 발탁된 루이 비통의 블랙 비니를 착용한 수수한 민낯에도 자체 발광하는 잘생쁨 비주얼과 더욱 어려진 최강 동안 미모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츄츄츄♥ 깜찍이 귀요미 댕댕이" "깜찍이 애교에 심장이 마구 녹는구나♥" "악 정국아 녹음 하니!!!! 나 진짜 너무 설레" "녹음 중인 귀요미 심장이 나댄다" "입술 동글 눈도 동글 동그래미 정구기 너무 귀여워" "설레는 녹음실 꾹이 뭘까?뭘까? 완전 기대됨!!" "정국아 너무 보고싶었어ㅜㅜ뭔지 모르지만 빨리 듣고 싶어ㅜㅜ" "진짜 녹음실 정구기는 늘 설레임 그 자체야" "민낯에도 잘생김이 폭발해!!" "우리 정구기 안본 사이에 더 어려졌어ㅜㅜ 최강 동안"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정국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공개 14시간만인 1월 22일 오전 7시께 950만 '좋아요'를 기록하며 인기를 빛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