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서리, 美 '그래미 글로벌스핀' 참여..국내 女아티스트 최초

  • 공미나 기자
  • 2022-02-01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그래미 글로벌스핀'에 참여한다.

1일 서리의 공식 SNS를 통해 '그래미 글로벌스핀 (GRAMMYs Global Spin)'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 서리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복 의상을 입고 매력적인 음색과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그래미 글로벌스핀'은 전 세계 음악의 다양성 수용에 대해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래미가 주목할 만한 다양한 글로벌 음악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공연 시리즈다. 서리는 두 번째 한국 아티스트이자 한국 여성 아티스트로선 처음으로 '그래미 글로벌스핀'에 출격한다.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서리는 한복을 입고 아름다운 덕수궁 앞에서 '러버스 인 더 나이트 (Lovers in the night)'를 가창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서리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88라이징 합류 후 '아시아 라이징 투게더 (Asia Rising Together)', 'HITC 페스티벌' 무대 및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 '워리어스 (Warriors)'에 참여하며 전 세계 음악 씬에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 한국인으로 유일하게 미국 음원 미디어 서비스사 VEVO가 발표한 '2022년 주목할 만한 아티스트'에 선정돼 올해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서리가 참여한 '그래미 글로벌스핀' 영상 본편은 1일(미국 시간) 미국 그래미 공식 홈페이지와 관련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