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은 2일 밤 11시 53분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여러분 걱정 많으셨죠? 저 잘 회복하고 있어요!"라며 활짝 웃는 이모티콘과 함께 입원 중 근황을 전해 아미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어 "걱정끼쳐서 좌송합니다. 하지만 금방 퇴원할 수 있을것 같아요! 회복도 잘하고 있고 밥도 세끼 다 챙겨 먹었어요.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언능 회복하고 갈게요!"라며 활기찬 글로 크게 걱정했을 팬들을 생각하며 미안함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민이 직접 깜짝 근황을 전하자 반가움의 화답 글로 물결을 이뤄 전세계 및 한국, 미국, 일본, 인도, 말레이시아 등의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Jiminie, JIMIN CAME HOME, ジミンちゃん, 지민아아, 우리 지민, 우리 천사, #DinnerWithJimin, #WeLoveYouJimin 등이 올랐으며, 위버스 인기글 랭킹인 디스커버를 점령해 그동안 지민을 향한 팬들의 깊은 사랑과 염려를 짐작케했다.

또한 지민의 쾌유를 기원하는 외신 보도 및 응원이 2일까지 약 150여개에 달했으며, 이번 근황 소식에도 해외 매체들의 발빠른 보도가 실시간 이어지고 있어, 세계의 이목이 지민에게 쏠려있음을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