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취약계층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선한 영향력"

  • 윤상근 기자
  • 2022-02-07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가 선행을 이어갔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7일 영웅시대 With Hero(서울, 경기)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이날 경기도 수원시 소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에서 취약계층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서지수 팀장, 영웅시대 With Hero 팬클럽 총괄 김혜경(빅토리아)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임영웅 팬클럽은 2021년 1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1년간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총 2059만 100원의 후원금을 모금해 이날 전달했다. 특히,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하며 특별후원금을 모금하는 등 팬클럽 회원 모두 나눔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해왔다.

영웅시대 With Hero 김혜경 총괄은 "가수 임영웅의 선한 마음처럼 팬클럽 회원들도 마음을 모아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싶었다"면서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아이들의 삶이 조금이나마 나아지길 바란다"며 기부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김창연 본부장은 "코로나19를 비롯한 여러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주는 분들이 있어서 감사하다"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지금처럼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이겨내고자 하는 분들이 계시기에 극복해나갈 수 있을 것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