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은하 "새 팀명 비비지, 처음엔 이상했지만..비며들었다"

  • 공미나 기자
  • 2022-02-09
그룹 비비지(VIVIZ, 은하 신비 엄지) 멤버 은하가 새 팀명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비비지는 9일 오후 첫 번째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Beam Of Prism)'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비비지는 지난해 해체한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새롭게 결성한 3인조 걸그룹. 은하는 팀명에 대해 "신비와 제 본명 은비, 그리고 엄지에서 한 글자씩 따서 지었다"며 "처음 들었을 때는 '이상한데?'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점점 비며들었다. 귀엽고 매력있다"고 말했다.

엄지는 "뇌리에 박히는 이름이다. 또 팀명에 '비비드 데이즈 (VIVID Days(z))'라는 뜻이 입혀져 한껏 멋있는 이름이 됐다. 로고가 멋있게 뽑혀서 이제는 저희가 너무 사랑하는 팀명이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비지는 이날 오후 6시 '빔 오브 프리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여자친구에서 비비지로 새롭게 출발하는 은하 신비 엄지가 팬들 앞에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비비지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타이틀곡 '밥 밥! (BOP BOP!)'은 라틴풍의 리듬과 디스코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비비지의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인트로 (Intro.)', '피에스타 (Fiesta)', '트위트 트위트 (Tweet Tweet)', '레모네이드 (Lemonade)', '러브 유 라이크 (Love You Like)', '거울아'까지 일곱 트랙이 담겼다. 특히 엄지는 '러브 유 라이크'의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