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FANCY(팬시)'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인트로 사운드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오는 22일 7번째 미니앨범 'FANCY YOU(팬시 유)'와 타이틀곡 'FANCY'로 컴백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트와이스의 신곡 'FANC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FANCY PRELUDE(프렐류드)'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신곡 'FANCY'의 인트로 사운드와 함께 멤버 정연이 등장해 시선을 붙잡았다.
해당 영상 속 정연은 화려한 꽃들을 뒤로하고 붉은 장미에 다가가 가시에 찔리는 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매혹적 분위기를 연출한 정연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FANCY'는 아홉 멤버들의 무르익은 감미로움을 담아낸다. 트와이스는 'FANCY'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확실히 다른 컬러의 콘셉트로 그룹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의 시작을 알릴 전망이다.
또 '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히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