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로 전 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지난 26일 오후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정국은 영상에서 수수한 사복 차림에도 스타일리시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정국은 노래를 흥얼거리며 맑게 반짝이는 까만 눈망울로 정면을 바라보며 사랑스러움을 한껏 자아냈다.
또 정국은 앞 머리를 살짝 들어 올리며 눈썹에 있던 피어싱을 뺐다고 인증하며 눈을 크고 동그랗게 뜨면서 귀여운 매력도 발산했다.
정국은 높은 콧대가 돋보이는 뚜렷한 조각 이목구비로 황홀한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정국은 인스타그램스토리에 캐나다 싱어송라이터 아리아 올슨(Aria Ohlsson)의 'Love On The Weekend'를 추천하며 팬들에게 주말 감성을 공유했다.
▶Aria Ohlsson - Love On The Weekend (Official Lyric Video)
팬들은 "와 너무 잘생김..어두운데 얼굴에서 빛이 난다" "피어싱 뺐다고 알려 주는거야? 우리 사랑둥이 너무 다정해" "숨 쉬듯 귀여워♥눈 땡글 애교쟁이" "매일 보고싶었어 정국아~ 피어싱 빼든 안 빼든 넘 예쁘고 멋져" "콧대 머선일이야!! 어두워도 이목구비 또렷한거 봐 조각이야" "피어싱 뺀거 보여주고 싶었나봐ㅠㅠ 귀여워 죽겠어ㅜ" "정국이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딱 와줘써ㅠ노래 추천까지ㅠ얼굴 보니까 씬난다ㅋ" "정국이 주말 감성 땡큐~노래 너무 좋아" "믿고 듣는 노추 요정" "정국 추천 노래들 정말 다 취향저격" "정국이 노래 추천 행복한 하루 마무리" "피어싱 빼고 인증하고 노래 추천 우리 전다정씨♥"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이 부른 웹툰 '세븐페이츠: 착호(7FATES: CHAKHO)'의 OST인 'Stay Alive'는 최근 한국 웹툰 OST '최초'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95위로 진입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또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등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 연일 최다, 최단의 기록을 갈아 치우며 초강력 인기와 솔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