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도겸,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주자 발탁..오늘(27일) 'Go!' 발매

  • 김수진 기자
  • 2022-02-27



그룹 세븐틴의 도겸이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를 발매했다.

세븐틴 도겸의 참여 소식만으로도 큰 호응을 얻었던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Part 5 'Go!'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Go!'는 스포티한 곡의 분위기가 인상적인 노래로, 거침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감성을 담아낸 록 장르의 곡이다. 빠른 템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Go!'는 최고의 펜싱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한 열정으로 가득한 나희도(김태리 분)의 경기 장면에 삽입돼 몰입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터질 듯 두근대 내 심장소리가', '뜨거운 함성에 몸을 날려 더 빠르게 더 가볍게 바로 지금 이 순간' 등 패기 넘치는 가사와 도겸의 청량하고 시원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강렬한 통쾌함을 선사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스물둘과 열여덟,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두 사람이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돼 사랑하고 성장하는 청량한 첫사랑 그리고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헷갈리는 설렘과 힘든 고민을 함께하는 다섯 청춘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아냈다.

도겸이 단독으로 OST 가창에 참여한 것은 지난 2018년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의 OST '내가 먼저' 이후 약 4년 만이다. 세븐틴의 메인 보컬이자 풍부한 성량, 넓은 음역대의 소유자인 도겸의 목소리로 완성된 'Go!'에 높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