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국민 위로송 '따라따라' 무대 영상이 900만 뷰를 돌파하며 1000만 뷰 고지 정복을 눈앞에 뒀다.
임영웅이 지난해 2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따라따라'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3월 2일 조회수 9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 2월 17일 800만 뷰 달성 후 14일 만에 100만 뷰가 증가하며 새로운 기록을 썼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따라따라' 무대가 담겼다.
임영웅은 자신의 2017년 곡 '따라따라'로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 올라 진솔한 위로가 담긴 곡으로 힘든 세상에 따뜻한 힐링을 안겼다.
팬들은 "대국민 인생살이 위로곡", "최고의 슈퍼 스타 응원합니다", "힘든 시기에 딱 맞는 노래", "영웅님과 함께라면 언제나 힘이 납니다", "행복 바이러스 최고" 등 찬사를 보냈다.
'따라따라'는 900만 뷰를 돌파함으로써 임영웅 32번째 천만뷰 영상으로 이름을 올린 가능성이 높아졌다. 임영웅은 3월 2일 현재 총 31개의 천만뷰 영상을 기록 중이다.
▶임영웅 '따라따라' 사랑의 콜센타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