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BTS 프로듀서' 아도라, 신곡 '어린이름' 오디오 티저 공개

  • 공미나 기자
  • 2022-03-03

가수 아도라(ADORA)가 신곡 오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일부터 사흘간 아도라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의 오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이 오픈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작은 행성에서 우주를 바라보는 듯한 아도라의 모습이 일러스트로 담겼다.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를 연상케 하는 소재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일러스트와 함께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의 세 가지 버전이 귀를 사로잡았다. 먼저 직접 가사 일부를 내레이션으로 연출한 아도라의 보이스에 이어 아카펠라 버전과 음원으로 발매되는 오리지널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은 아도라만의 서정적이고 잔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작곡, 작사를 비롯한 모든 곡 제작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아도라는 과거 빅히트뮤직 소속 인하우스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방탄소년단 '봄날', 'Euphoria', 'Not Toda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Our Summer' 등의 작업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11월에는 싱어송라이터로 전향해 비비지 은하가 참여한 'MAKE U DANCE'를 발매했다.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