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봄 햇살처럼 따사로운 한 장의 사진으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신한카드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한플레이에서 고해상도 BTS 모바일 이미지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일 공개 된 사진 속 진은 흑발의 댄디한 헤어 스타일에 화이트 티셔츠, 아이보리 컬러 셔츠를 매치한 심플한 스타일로 깔끔한 매력을 발산했다.
진은 민낯에 가까운 얼굴과 부드러운 미소, 편안한 무드 속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였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고도 우월한 비주얼을 뽐낸 진은 풋풋한 첫사랑처럼 내추럴한 스타일로 청춘 감성과 친근함으로 주위를 물들였다.
어딘가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는 스윗한 눈빛과 은은한 미소를 짓는 진의 러블리한 매력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진은 앞서 공개된 신한 플레이 광고에서도 콘셉트에 따라 완벽한 얼굴과 비주얼, 독보적인 눈빛 표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최고의 광고 모델임을 보여줬다.
진은 연기 전공자 다운 능숙한 표정연기와 신뢰감이 가득한 목소리, 명확한 발음과 발성, 정확한 전달력으로 금융 광고 모델로서의 탁월한 존재감도 자랑했다.
팬들은 "한 장의 사진으로도 전 세계를 물들이는 진", "따사한 미소에 추위가 녹아버려", "잘생긴 얼굴,신뢰감 있는 말과 행동, 퍼펙트 진", "진이는 얼굴도 잘생김 인성도 잘생김이지", "저 로맨틱 눈빛 어쩜 좋아ㅠㅠ", "석진이 눈에서 별빛이 빛나고 있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