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2집 발매를 기념해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DREAM은 오는 4월 5일 온라인 공연 '드림 스테이지 : 글리치 모드(DREAM STAGE : GLITCH MOD, 이하 '드림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 전용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유료 중계된다.
NCT DREAM은 이번 공연에서 정규 2집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짜임새 있는 구성을 선보이며, 팬들을 위한 깜짝 무대도 펼칠 에정이다.
또한 '드림 스테이지'는 전체 사전 녹화로 진행됨은 물론, NCT DREAM을 응원해주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으로 기획된 만큼, 일부 무대에 관객들을 초청해 같이 꾸미는 무대도 펼쳐진다.
무대 참여 방법은 7일 오후 6시 SMTOWN &STORE 및 예스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4월 5일 중계되는 '드림 스테이지' 관람권 예매는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추후 공지된다.
한편 NCT DREAM 은 3월 28일 정규 2집 '글리치 모드'로 컴백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