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쇼트트랙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 6일 만에 '밀리언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이 3월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쇼트트랙 브이로그' 영상은 3월 11일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공개 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불렀던 임영웅의 '쇼트트랙 브이로그' 영상은 임영웅 매력 종합 선물 세트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동계 올림픽 팀 코리아 공식 의상을 입고 등장해 설렘 가득 쇼트트랙에 도전했다.
임영웅은 어린 시절 어머니에게 용돈 받아 논두렁에서 스케이트 타던 추억을 회상하기도 하고, 라면 내기 스케이팅 대결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임영웅은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당시 국가대표 쇼트트랙 대표팀 곽윤기 선수가 보여줬던 뒷선수 시점 포즈도 재현해 웃음을 안겼다. 임영웅의 매력적인 뒤태도 볼거리.
임영웅 쇼트트랙 브이로그는 '팀 코리아' 수장 곽윤기 선수도 반하게 했다. 곽윤기 선수는 영상 댓글로 "제가 속성으로 알려드릴게요"라고 적었고, 곽 선수의 댓글은 맨 위에 고정되며 향후 임영웅과 컬래버에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은 "언제나 열심히 하는 임영웅 최고", "팀 코리아 의상 입은 임영웅 짱 멋짐", "하고 싶은 거 다해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울 영웅님 멋지심", "볼매인 울 가수 사랑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