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비누향 날 것 같은 젖은 머리 민낮으로 전 세계 팬심을 후끈 달궜다.
정국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근황을 전하는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정국은 우유 빛깔 피부를 자랑하며 청초하고 말간 비주얼을 뽐냈다.
정국은 말랑 말랑 복숭아 빛으로 물든 입술과 뺨으로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영상에 삽입된 복싱하는 GIF(짤)와 젖은 머리는 운동을 하고 온 근황을 엿보게 했다.
특히 정국은 젖은 머리카락을 털면서 그윽한 심쿵 눈 맞춤으로 치명적인 섹시함도 풍겨 여심을 저격했다.
정국은 높은 콧대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감탄을 연발케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국내 대면 콘서트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서울)을 개최했고 금일 12일과 내일 13일 해당 공연을 이어간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