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트레이 키즈의 의미심장 미소..무슨 의미일까

  • 공미나 기자
  • 2022-03-12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8일 새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와 타이틀곡 'MANIAC'(매니악)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 티저에서 의미심장한 미소로 새 앨범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새 미니앨범 'ODDINARY'(오디너리) 세 번째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멤버들은 시크함과 장난꾸러기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콘셉트 장인' 면모를 뽐냈다. 형형색색 의상, 하트 고글, 털모자 등 스타일링으로 힙한 에너지를 선사했고 이와 대비되는 강인한 눈빛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특히 웃는 이모티콘을 형상화한 소품들이 금이 가고 깨져있어 이질적인 느낌을 완성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MANIAC'(매니악)은 스트레이 키즈의 대표곡 '神메뉴'(신메뉴)를 작업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과 작가 베르사최(VERSACHOI)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그룹의 특장점으로 꼽히는 '마라맛' 음악에 멤버들의 절제미를 더한 곡으로 다채로운 구성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새 음반 'ODDINARY'는 '이상한', '평범한'이라는 뜻의 두 영단어 'Odd'와 'Ordinary'를 결합해 완성했다. 독특한 앨범명은 '평범한 우리도 모두 이상한 면을 지니고 있다. 즉 이상한 것이 평범한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2019년 12월 'Cle : LEVANTER'(클레 : 레반터)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미니 앨범인 만큼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강점에 새로운 매력을 더한 웰메이드 작품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K팝 4세대 선두주자' 스트레이 키즈는 2021년 한 해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우승, 정규 2집 'NOEASY'(노이지)로 'JYP 최초 밀리언셀링 아티스트' 등극, 데뷔 3년 만에 첫 대상 수상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놀라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2022년 처음 선보이는 앨범 'ODDINARY'와 함께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앨범과 타이틀곡은 오는 18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