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임영웅 대표 발라드곡으로 자리매김한 '사랑은 늘 도망가'가 유튜브 총 조회수 4500만 뷰를 달성하며 쉼 없는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3월 18일 유튜브에 공개된 4개 공식 영상이 총 조회수 45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날 오후 5시 기준 음원 영상이 2750만 뷰를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가 1207만 뷰, 공식 오디오 영상이 302만 뷰, 공식 가사 영상이 247만 뷰를 각각 나타냈다. 총 조회수는 4506만 뷰.
지난해 10월 KBS 2TV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로 공개된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후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상반기에 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와 하반기 '사랑은 늘 도망가'로 연말 시상식에서 무려 13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이 시대 최고 스타 면모를 빛냈다.
발매 5개월을 넘은 '사랑은 늘 도망가'는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노래방 차트에서 계속해 1위를 이어가며 팬덤을 넘은 대중의 큰 사랑을 엿보게 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와 더불어 '신사와 아가씨'도 지난 13일 48회 방송이 38.2%의 전국일일시청률(닐슨 전국 기준)을 기록하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 속에 인기 질주 중인 '사랑은 늘 도망가'는 조만간 5000만 뷰 금자탑을 쌓을 것으로 보인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