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몬스타엑스 기현, 첫 작사 참여곡 ',콤마 (COMMA)'로 전한 감동

  • 김수진 기자
  • 2022-03-25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솔로 활동의 끝에 깜짝 노래 선물을 전했다.

기현은 지난 24일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VOYAGER(보이저)'의 수록곡 ',(COMMA)(콤마)'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영상 속 기현은 흰색 니트에 블랙 팬츠를 매치한 세련된 모습으로 ',(COMMA)' 무대를 시작했다. 눈부신 샹들리에와 그보다 빛나는 기현의 비주얼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또 타이틀곡 'VOYAGER(보이저)'와는 또 다른 감성적인 느낌의 보컬을 선보이며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팬들은 "이 노래의 가사에 위로를 받는다" "수록곡 전부 들려줘서 너무 고맙다" "이번 솔로앨범 레전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기현의 첫 싱글 앨범 'VOYAGER'에 수록된 ',(COMMA)'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Etham(에담)이 참여한 곡이자 기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에 이름을 올려 의미를 더했다. "항상 밝으려 노력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을 수 있는 생각을 가사로 옮기고 싶었다"고 작업 후기를 밝힌 만큼 해당 곡의 가사에 많은 팬들이 위로를 받고 있다.

기현은 데뷔 7년 만에 선보인 첫 솔로 앨범 'VOYAGER'를 통해 록 밴드 보컬리스트로 변신,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는 확신의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MR은 거들뿐', '본인등판 LIVE', '노래는 듣고 다니냐' 등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에 출연하며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4월 11일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를 발매하고 5개월 만의 그룹 활동을 시작한다.



▶Special KIHYUN 기현 ', (COMMA)'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