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미 생각♥" 방탄소년단 정국, 남다른 팬사랑 '아미 바라기'

  • 문완식 기자
  • 2022-03-26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아미바라기와 재입덕을 유발하는 매력 끝판왕 면모로 전 세계 팬심을 녹였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TV)를 통해 '데코 키트' 포토샷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다이어리 꾸미기 콘텐츠를 기획하면서 '다꾸'를 꾸밀 스티커 사진을 촬영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 사이 일명 아미바라기 '아바'로 불리는 정국은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자체 콘텐츠에서 사진을 찍는 건 누구를 위해서도 아니고 아미 여러분들 때문이다"라며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정국은 "아미 여러분들을 위해 여러 콘셉트의 사진을 찍고 남겨서 저희의 모습들을 소장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정국은 "아미 생각을 합니다!"라며 아미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또 한번 강조했다.

이날 정국은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상징색인 보라색 머리를 하고 싱그러움을 가득 품은 미소년의 포스를 한껏 자랑했다.
정국은 야구 점퍼, 찢어진 청바지, 스니커즈를 착장한 캐주얼 룩을 입고 사랑스러운 귀여움부터 상큼 발랄 깜찍, 청량 풋풋함까지 설렘을 안겼다. 정국은 니트 룩을 입고 손에 든 꽃다발 지그시 바라보며 감미로운 로맨틱 무드를 선사했다.

정국은 화이트 셔츠에 네이비 니트를 걸친 채 면바지를 입고 청춘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자태를 뽐내며 황홀한 비주얼 등 또 다시 입덕을 부르는 한도 초과 매력을 발산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