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DKZ 재찬 "시맨틱 에러' 후 음원차트 역주행, 굉장히 감동적"[화보]

  • 공미나 기자
  • 2022-04-01

웹드라마 '시맨틱 에러'로 주목 받고 있는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매거진 '빅이슈' 4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빅이슈 4월호에 실리는 재찬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재찬은 치명적인 남성미를 뽐낸 것은 물론 함께 작업한 사진들을 통해 풋풋한 소년미까지 소화했다.


재찬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시맨틱 에러' 방송 후 변화에 대해 '음원 차트 역주행'을 꼽았다. "아이돌 활동을 하면서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게 목표였다. 활동기도 아닌 지금, 컴백을 앞두고 DKZ 노래를 많이 듣고 사랑해주셨다는 게 굉장히 감동적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컴백을 앞둔 재찬은 DKZ 활동과 배우 활동을 병행할 것으로 앞으로의 목표에 있어 "아이돌로서는 대중 분들이 저희 노래를 많이 접하고 알아주시면 좋겠다. 배우로서는 올해 안에 또 좋은 작품을 만나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재찬이 속해있는 그룹 DKZ는 지난 타이틀곡 '뤼팽'(LUPIN)과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등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인 바, 거침없는 활동 스펙트럼을 보였다. 이어 팀 명 변경과 새로운 멤버 영입을 통해 6인조로 재정비 후 4월 12일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로 활동을 시작한다.

6인조로 구성된 DKZ는 새 멤버 세현, 민규, 기석과 함께 색다른 시너지를 보일 것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킴과 동시에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음악성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빅이슈는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위해 발행되는 매거진으로 재찬의 화보 및 인터뷰가 수록된 272호는 4월 1일 발행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