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2018 Asia Artist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아이즈원은 지난 11월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성대하게 막을 내린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신인상을 수상한 아이즈원은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뜻깊은 신인상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2018 AAA'에서 큰 상을 받았는데 첫 번째 신인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더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즈원은 이날 '2018 AAA'에서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더보이즈와 함께 신인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데뷔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무대를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