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워너원은 지난달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성대하게 막을 내린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에서 가수 부문 AAA 베스트 아티스트, AAA 올해의 아티스트, AAA 아시아 핫티스트 상 등을 거머쥐며 3관왕에 등극했다.
지난해 'AAA'에서 신인상과 삼성페이상을 차지하며 2관왕으로 주목을 받았던 워너원은 올해 3관왕의 위업을 달성하며 한층 높아진 위상을 증명했다.
워너원은 수상을 마친 뒤 트로피를 들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멤버 라이관린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모든 아티스트 분들 수고했다. 우리(워너원)도 수고했다.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옹성우는 1년 만에 시상식에 또 참여하게 됐다. 'AAA'에서 값진 상 받아 너무 좋다며 주신 상 만큼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워너원 되겠다고 전했다. 강다니엘은 손으로 하트를 그리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 다른 멤버들도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를 외치며 자축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