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YG 트레저, 역주행 인기곡 '다라리' 챌린지 이벤트

  • 김수진 기자
  • 2022-04-04

YG 대형 신인 트레저가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다라리' 챌린지 이벤트 ('DARARI' CHALLENGE EVENT)를 진행, 역주행 인기를 이어간다.

오는 4월 18일 오후 11시까지 '다라리 (DARARI)' 댄스 챌린지 영상을 촬영해 #TREASURE #DARARICHALLENGE 해시태그와 함께 틱톡에 업로드한 후 구글폼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공지 이전에 업로드한 영상으로도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응모된 영상 중 YG 내부 평가를 통해 선별된 일부는 추후 트레저 공식 콘텐츠로 공개될 예정이다.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수록곡 '다라리 (DARARI)'는 사랑에 빠진 이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노랫말과 산뜻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이 노래는 별다른 프로모션 없이도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자연발생적 유행 흐름을 타며 미국 빌보드, 스포티파이, 타이달 등 각종 글로벌 플랫폼서 인기 순위를 끌어올렸다.

특히 대중문화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MZ세대의 폭발적인 사랑 속 댄스 챌린지 음악으로 활용되며 틱톡 트렌딩 송 1위에 등극했고, 관련 해시태그(#dararichallenge)를 단 영상들의 조회수는 현재 8억 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트레저는 팬들과의 연대를 꾀한 일명 'DO TREASURE' 프로젝트 일환으로 이번 '다라리 (DARARI)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트레저는 차별화된 팬 참여형 콘텐츠로 더 많은 국내외 팬들과 꾸준히 소통 중이다.

한편 트레저는 4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트레이스(TRACE)'를 연다. 트레저는 이 콘서트에서 '다라리 (DARARI)'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후속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