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한국소아암재단 기부 선행..누적 3280만원 '역시 히어로'[공식]

  • 윤상근 기자
  • 2022-04-06


가수 임영웅이 한국소아암재단에 100만원을 기부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6일 "임영웅이 선한스타 3월 가왕전으로 획득한 상금 10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을 위한 가발지원사업에 사용할 수 있게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기부를 통해 선한스타에서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기부된 누적 금액은 3280만원에 달하며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모범적인 선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은 항암 치료로 인해 머리카락을 잃게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가발지원사업은 치료중인 환아들에게 가발을 선물함으로써 외적 이미지를 개선, 투병생활을 응원하는 (재)한국소아암재단의 목적사업이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5월 2일 첫 정규앨범 'IM HERO' 발매 시작으로 데뷔 6년 만에 첫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5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총 21회 대규모 투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