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에서 AAA 라이징상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AAA'에서 AAA 라이징상을 받았다. 시상식에서 프로미스나인은 이렇게 큰 시상식에 온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좋은 상까지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팬들을 비롯해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 앞으로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시상식이 끝난 후 VLIVE를 통해 또 다시 소감을 전했다. 프로미스나인 캡틴 이새롬은 AAA에 처음으로 참석했다. 좋은 선배님들과 공연을 보게 돼서 행복했는데, 좋은 상까지 받게 돼서 감사하다. 그 마음을 팬들에게 전하기 위해 VLIVE 방송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한국을 빛낼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의 참가자 중 최종 득표수 기준 상위 9명을 선발해 결성된 걸그룹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10일 두 번째 싱글앨범 'From.9'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