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sia Artist Awards 이하 '2018 AAA') 2관왕에 오른 영광을 팬들에게 돌렸다.
세븐틴은 28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열린 '2018 AAA'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와 베스트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는 등 2관왕에 올랐다.
이후 세븐틴은 VLIVE를 통해 수상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세븐틴은 '2018 AAA'에서 상을 2개나 받았다. 모두 (팬클럽) 캐럿들 덕이다. 2019년을 시작할 수 있는 원동력을 캐럿분들이 만들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무대를 보러와 주신 팬들, 집에서 시청해준 팬들 모두 고맙다며 전 세계 캐럿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멀리서도 많이 응원해 준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멤버 정한은 일본어로 이 상을 캐럿분들에게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영상 마지막에는 원우가 두 상에 뽀뽀하며 기쁨을 만끽했다.
한편 세븐틴은 SNS를 통해서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세븐틴은 캐럿들 올 한해도 정말 고맙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