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감성 장인, 우리들의 히어로다.
가수 임영웅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우리들의 블루스'로 우리들의 감성을 휘어잡았다.
임영웅은 지난 16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방송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라마와 컬래버레이션한 동명의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6시 음원 정식 공개를 앞두고 드라마를 통해 음원을 미리 공개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로 감성을 더한 것.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따뜻한 목소리와 함께 극중 이병헌, 신민아 등 장면이 더해지며 감성을 한껏 끌어 올렸다. 주옥 같은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깊은 울림을 안겼다.
임영웅은 지난해 10월 공개한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에 이어 이번 '우리들의 블루스' OST로 'OST 킹'으로서 제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진(眞) 출신으로, 어느덧 '트로트 황제' 자리에 오른 임영웅은 트로트 장르에만 한정 시키기에는 그 매력과 잠재력이 무한하다.
더 기대를 모으는 것은 이번 '우리들의 블루스' OST가 오는 5월 2일 발매 예정인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선공개곡이라는 점이다. 'IM HERO'가 얼마나 멋진 곡들로 채워졌을지 큰 기대를 모으게 한다.
임영웅은 또 한 번 영웅시대의 빛이 됐다. 눈부시고 찬란한.
▶임영웅 X 우리들의블루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