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OST 킹'이다.
가수 임영웅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우리들의 블루스'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톱3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이 지난 16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방송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17일 오전 인기 급상승 음악 톱3를 기록했다. 이날 오전 8시 기준 뮤직비디오 영상은 6.6만의 좋아요를 기록 중이며 댓글은 무려 1만 4000개에 육박, 관심과 화제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따뜻한 목소리와 함께 극중 이병헌, 신민아 등 장면이 더해지며 감성을 한껏 끌어 올렸다. 주옥 같은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깊은 울림을 안겼다.
임영웅은 지난해 10월 공개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인기에 이어 '우리들의 블루스' OST로 또 한 번 'OST 킹' 면모를 빛내게 됐다.
한편 '우리들의 블루스'는 17일 오후 6시 정식 음원을 공개할 예정으로, 음원 차트에도 히어로 돌풍이 불 전망이다.
▶임영웅 X 우리들의블루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