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다. 그리고 거세다.
가수 임영웅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달성했다. 공개 이틀 만이다.
임영웅이 지난 16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방송 직후인 오후 11시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18일 오후 8시를 넘어 200만 뷰를 넘어섰다.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앞서 공개 16시간 40분 만인 17일 오후 3시 40분께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한 바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따뜻한 목소리와 함께 극중 이병헌, 신민아 등 장면이 더해지며 감성을 한껏 끌어 올렸다. 주옥 같은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깊은 울림을 안겼다. 감동은 인기로 이어지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최신 인기 동영상 1위를 연이어 차지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뮤직비디오에 이어 공개한 음원의 인기도 뜨겁다. 지난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은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빠르고 거센 인기다. 더 세차지고 있다.
▶임영웅 X 우리들의블루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