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박재범과 투샷..세상 힙한 훈훈 브로맨스

  • 문완식 기자
  • 2022-04-19
방탄소년단 정국(BTS)이 가수 박재범과 투샷을 공개하며 훈훈한 브로맨스를 인증했다.

정국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박재범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정국과 박재범이 어깨동무를 하고 친분을 과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정국과 박재범은 뽀얀 피부에 안구가 저절로 정화되는 잘생긴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해 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 두 사람은 특유의 힙한 무드와 스웨그 넘치는 포스를 한껏 내뿜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느끼게 했다.

팬들은 "작업실인거 같은데 콜라보했나? 귀국하자마자 머야머야 너무 궁금하다" "드디어 만났구나 진짜 친분이 있었네" "세상 힙하다 이 조합 대찬성 너무 좋아" "왜 같은날 같은 장소의 사진을 동시에 올린거지? 막 막 행복회로 돌린다 막 ㅠㅠㅠ" "두 사람 모두 힙하고 잘생기고 아티스트 포스 쩐댜.." "둘다 호감이라 같이 노래 내주면 좋겠다ㅠ 이왕이면 춤도 같이 좀ㅋㅋㅋ" "두 사람 모두 춤 보컬 쩔지 않나ㅋㅋ 콜라보 소취!!" "둘다 까리하고 음색합도 왠지 좋을거 같은데 만난김에 노래 작업도 했길 기대" "올라운더 아티스트끼리 한 화면에! 힙하고 멋진 조합" "둘다 올라운드에 운동 잘하고 베이글남에 섹시 넘 좋아" "박재범+정국 이라니.... 인생은 역시 재밌는거다ㅠ 투샷을 보다니 ㅜㅜ" 등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와 함께 정국은 믹스테이프 발매, 컴백 준비 등을 앞두고 있다 전해져 음악 작업에 대한 추측도 이어졌다.

한편, 같은 날 박재범 또한 SNS를 통해 "정상에 있으면서 겸손하고 계속 발전할려고 하는 마인드….존멋남 ..심지어 복싱도 잘해" 라며 정국을 극찬하는 글과 함께 찍은 사진 2장을 게재하기도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