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유럽여행을 통해 가장 임영웅다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 티저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톱3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임영웅이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Reload] Teaser 리로드 예고편' 영상은 21일 오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랭크됐다.
영상은 비틀스의 애비로드를 연상케 하는 장면으로 시작, 유럽에서 지내는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임영웅은 유럽의 다양한 관광 명소를 누비는가 하면 축구 경기장과 펍을 방문하며 유럽에서 알찬 시간을 보냈다.
임영웅은 "처음으로 유럽 여행을 가게 됐다. 상당히 들떠있다"면서 "정말 제대로 재충전하는 시간이 될 것 같다. 초심의 마음으로 리로드할 수 있는 발걸음이 되지 않을까"라며 유럽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런 모습도 저이고, 또 이런 모습도 저이고, 다 임영웅이다", "너무 설레고 기쁘고, 생에 처음 가는 유럽이 정말 기대된다"고 설렘을 나타냈다.
임영웅은 25일 오후 8시부터 29일 오후 8시까지 매일 '리로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를 발매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