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소유 "'Day&Night'로 첫 미니앨범..비오·정용화·적재·다비 참여 감사"

  • 청담=공미나 기자
  • 2022-04-27

가수 소유가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떨리는 감정을 드러냈다.

소유는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새 미니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오랜 만에 취재진 앞에 선 소유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애정을 담았다. 다양한 장르로 채우려고 노력했다. 진짜 너무 떨린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은 화려한 피처링진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Business (비즈니스)'와 '썸2'에는 각각 비오와 정용화가 참여했다. 또 적재, 다비 등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들도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소유는 "감사하게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다양한 음악을 담을 수 있었다. 그분들 덕분에 제 앨범이 더욱 풍성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네 사람의 이름을 차례로 언급하며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 중 타이틀곡 ' 'Business (Feat. BE'O)'는 일하다가 만나게 된 남녀의 스토리를 담았다. 불확실한 공간 속 서로에게 이끌리는 감정을 남녀 각자의 입장으로 풀어냈다. 소유는"가사가 트렌디하고 감각적이라 마음에 든다"며 재차 참여해준 비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소유는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Day&Night'를 발표한다. 앨범은 동이 트는 새벽부터 낮, 다시 밤이 되어가는 '소유의 하루'라는 시간 속, 문득문득 떠오르는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청담=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