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깜찍 발랄 사과 지니 "요정이네 요정"

  • 문완식 기자
  • 2022-05-03

방탄소년단(BTS) 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계정인 트위터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2021 MUSTER SOWOOZOO Preview Cuts'프리뷰 컷을 공개했다.

진은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화사한 블론드 헤어, 연보라색의 티셔츠 등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팬 이벤트로 선보인 상큼하고 귀여운 '사과 머리'와 달콤한 미소로 팬심을 녹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은 핑크색과 선명한 파란색이 어우러진 무대를 배경으로 핑크빛 셔츠를 입은 모습으로 반전 매력도 선보였다.

진은 화려한 조명 아래 감성적인 눈빛과 강렬한 표정, 매혹적인 핑크빛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잘생기고 예쁜 우리 석진이", "사과 지니 너무 상큼해", "석진이 사과 머리 하니깐 강아지같아서 너무 귀엽다", "사과 머리 석진이 너무 예뻐서 들튀하고싶네", "사과 머리 진짜 잘어울려 다음에 또 해줬으면 좋겠다", "깜찍 발랄 사과 지니 요정이네 요정", "석진이 반전매력 최고", "사과 머리하고 슈퍼 참치 불러줘", "사과 머리 석진이 어쩜 이리 예쁠까", "팬들이 원한다고 해준 사과 머리 덕분에 잊을수 없는 소중한 추억이 되었어", "머스터 석진이 사과 머리하고 진짜 사랑스러웠지" 등 찬사를 보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