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로 행보 시작' 백호·황민현,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

  • 공미나 기자
  • 2022-05-03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백호(강동호)와 황민현이 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를 열고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

위버스 측은 4일 "백호와 황민현은 가수로서 그룹과 솔로 활동은 물론, 드라마와 뮤지컬을 통해 연기자로서 활약하는 등 지난 10년 간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왔다"면서 "두 사람은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행보를 앞두고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서 소통하고자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로듀싱, 연기, 보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색깔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백호는 '태양의 노래', '알타보이즈', '이퀄' 등의 뮤지컬에 연이어 출연하며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OST 등 다수의 음악 활동에도 두각을 나타내며 본인만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백호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보를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트렌디한 비주얼의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은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한계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시작으로 드라마 '라이브온' 출연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 기대주'로서 자리매김 중인 황민현은, 최근 tvN 드라마 '환혼'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갈 예정이다.

위버스는 백호와 황민현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5월 6일부터 5월 15일까지 각각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호의 위버스에 커뮤니티 오픈을 환영하는 포스트를 해시태그(#BAEKHO_Real_Welcome)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백호의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또한, 황민현의 위버스에 커뮤니티 오픈 환영의 포스트를 해시태그(#Focus_on_MINHYUN)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황민현의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일본 걸그룹 서바이벌 'Who is Princess?', 위너, 원어스, 라비, 김준수, 베리베리, 업텐션, 이진혁, XG, 르세라핌, 블리처스, 킹덤, 윤지성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No. 1 팬 플랫폼'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