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우즈(조승연), 신보 'COLORFUL TRAUMA' 전곡 차트인→'난 너 없이' 무대 '엠카' 최초 공개

  • 김수진 기자
  • 2022-05-05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우즈는 5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타이틀곡 '난 너 없이 (I hate you)'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4일 네 번째 미니앨범 'COLORFUL TRAUMA (컬러풀 트라우마)'를 발매하며 7개월 만에 컴백한 우즈는 이날 팝 펑크 장르인 '난 너 없이'로 색다른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강렬한 록 밴드 사운드와 틀에 박하지 않은 우즈의 프리스타일 안무가 관전 포인트다. 신나는 멜로디와 반대되는 슬픈 가사가 인상적인 무대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우즈의 역량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난 너 없이'는 내가 싫어져서 떠난 너에게 '그래 나도 너 싫어, 너 사랑 없어도 잘 살 수 있어'라고 말을 하고 다니지만, 사실 속마음은 '아직도 너를 많이 사랑하고 있는데 어떻게 날 떠날 수 있어?'라는 심정을 담았다. 1, 2절의 후렴 가사와 3절의 후렴 가사가 변화하는 주인공의 심리를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우즈는 '난 너 없이'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수록곡 'Dirt on my leather (더트 온 마이 레더)', 'HIJACK (하이잭)', 'Better and better (베터 앤 베터)', '안녕이란 말도 함께 (Hope to be like you)'까지 전곡 차트인 기록을 세웠다.

이와 함께 리스너들은 "이 앨범은 전곡 타이틀감" "밴드 팬 취향 제대로 저격" "최애 명반 등극" 등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우즈는 컴백과 동시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해 신곡 무대를 비롯해 '방아쇠', 'Feel Like (필 라이크)', 'Chaser (체이서)', 'BUMP BUMP (범프 범프)'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완성형 올라운더'로 자리매김한 우즈는 이번 활동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COLORFUL TRAUMA'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한편 우즈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오후 6시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