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메가엑스, 6월 컴백..180도 변신 예고

  • 공미나 기자
  • 2022-05-09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6월 컴백한다.

9일 소속사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오는 6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메가엑스의 이번 신곡은 섹시하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이 돋보였던 기존과는 전혀 다른 색깔이 될 전망이다.

앞서 오메가엑스가 지난 1월에 발매한 2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를 통해 뮤직비디오 1600만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지난 1월 23일 개최된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여기에 틱톡(Tiktok)을 통해서는 커버 댄스, 유행하는 밈(meme) 콘텐츠로 무대 위 거친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선보이며 팔로워 수 100만 명을 돌파, #omega_x 해시태그로 조회수 1억 280만회를 돌파했으며, 각종 유명 메거진의 화보 등을 장식했다.

오메가엑스는 JTBC '믹스나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KBS2 '더유닛' 등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멤버들과 기존 보이그룹의 멤버들이 결성해 만들어진 보이그룹이다.

지난해 6월 첫 미니앨범 'VAMOS(바모스)'로 데뷔한 이들은 스페인어로 '가자'라는 뜻인 앨범명과 어울리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와일드한 매력을 보이며 '짐승돌'이란 타이틀을 얻어내기도 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