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가 3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5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5월 9일 조회수 300만 뷰를 넘어섰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인 5월 4일 100만 뷰를 넘어선 데 이어 3일 만인 5월 6일 200만 뷰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에 3일 만에 또 다시 300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양시온이 편곡,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임영웅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서정적인 가사, 편안한 멜로디와 한 데 어우러진 고품격 발라드곡이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프랑스 파리 올로케로 촬영됐다. 그림같은 풍경들에 더해 훈훈한 비주얼의 임영웅 모습도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애니메이션 기법이 활용된 감각적인 영상도 볼거리다.
한편 임영웅은 'IM HERO'로 각종 음원 차트와 음반 차트를 휩쓸려 최고 대세 인기를 빛내고 있다. 'IM HERO'는 5월 8일 기준 판매량 110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솔로 가수 초동 1위 대기록을 썼다.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