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완전체 컴백' 갓세븐, 신보 타이틀곡은 'NANANA'..제이비 프로듀싱

  • 공미나 기자
  • 2022-05-13
그룹 갓세븐(GOT7)이 멤버 제이비가 쓴 타이틀곡 'NANANA'로 컴백한다.

갓세븐(제이비·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GOT7'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ANANA', 'TRUTH', 'Drive Me To The Moon', 'TWO', 'Don't Care About Me', 'Don't Leave Me Alone'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ANANA'는 갓세븐 특유의 밝고 칠(Chill)한 느낌의 곡으로 팝적인 사운드와 기타 루프가 돋보인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과 대중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곡을 선사하고 싶다는 갓세븐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특히 갓세븐은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가득 채워졌다.

리더 제이비는 타이틀곡 'NANANA'를 비롯해 'TRUTH', 'Don't Leave Me Alone' 등 3곡에 참여했다. 영재는 'Drive Me To The Moon', 유겸의 자작곡 'TWO', 유겸과 진영은 'Don't Care About Me'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오는 23일 발표되는 새 앨범 'GOT7'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잊지 않기 위해, 기다려 준 사람들을 위해, 함께 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갓세븐이 전하는 진심어린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새로운 발걸음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있는 앨범으로 갓세븐의 음악적 색깔과 성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21일~22일에는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GOT7 HOMECOMING 2022 FanCon'(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을 통해 신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