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정국의 솔로 4곡이 1억 이상 스트리밍을 넘어서는 막강한 음원 저력을 보였다.
정국의 솔로곡 'Euphoria'(유포리아)는 스포티파이에서 3억 5700만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지난 2월 11일 발매한 정국의 솔로곡이자 웹툰 '세븐페이츠: 착호(7FATES: CHAKHO)'의 OST(오리지날사운드트랙)인 'Stay Alive'(스테이 얼라이브)는 1억 이상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솔로 4곡의 스트리밍 수 합산은 무려 7억 6000만 이상에 달해 스포티파이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엿보게 했다.

'Stay Alive'는 스포티파이에서 한국 OST '최단' 을 비롯해 한국 남자 솔로 '최단' 기간인 89일 만에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음원 위력을 보여줬다.

이에 정국은 알앤비, EDM 팝, 팝 발라드, 소울, 싱잉랩 등 '장르 불문'한 보컬 능력과 음악적 역량이 담긴 솔로곡들로 스포티파이 다양한 기록들을 휩쓸며 비교불가한 인기와 영향력을 떨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