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PSY(싸이) 'That That', IVE(아이브) 'LOVE DIVE',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임영웅이었다. 1위 트로피를 받아든 임영웅은 "감사하다"라며 "오랜만에 '음악중심'에 나왔는데 상을 받아가서 행복하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짧고 굵은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이날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선보이며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은 곡으로, 누구나 공감 가능한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임영웅의 목소리, 편안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임영웅, 정세운, WOODZ(조승연), VERIVERY, 싸이퍼(Ciipher), T1419, 다크비(DKB), 엘라스트, EPEX(이펙스), ICHILLIN'(아이칠린), YOUNITE, CLASS:y(클라씨), 황윤성, 이아영, 화연이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