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이 아름다운 흑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14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BTS(방탄소년단) MBTI Lab Photo Sketch'를 공개 했다.
사진에는 최근 공개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2022년 MBTI를 알아보는 자체 콘텐츠 촬영 당시의 모습이 담겼다.
진은 검은색 슬랙스, 흰 셔츠에 검은색 타이, 흰 가운을 착장해 스크린 속 주인공을 보는 듯 독보적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웨이브가 굵은 장발의 헤어스타일, 살짝 내린 앞머리 사이로 반쯤 드러난 잘 생긴 이마가 눈에 띄인다.
진은 하얗고 뽀얀 피부와 남성다움이 돋보이는 아치형 눈썹, 무쌍의 큰 눈과 별 박은 검은 눈동자는 선하고 깨끗한 눈빛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진의 MBTI 결과는 INTP(논리적인 사색가)형으로 아이디에 관심이 많고 조용하고, 침착하며 유연성이 있고 적응력이 뛰어나다는 특징을 가진다.
진은 대체로 센스가 좋고 유머감각이 뛰어나지만 정직과 솔직함에 가치를 두는 사람인 모습을 자주 보인다.
2020년 위버스 메거진 인터뷰 질문에서〔내키는 대로 산다고 하기에는 방탄소년단 같은 팀은 여러 가지 조심하면서 살아야 하는 것들이 있지 않나요?〕의 질문에 진은 "그런 것들은 배제시켜놨어요. 그런 것들은 저희가 필수적으로 지켜야 하는 것들, 예를 들어 빨간불에 건널목 건너지 않기, 이런 게 있잖아요. 빨간불에 건너면 사고가 날 테니까. 그냥 그런 것처럼 하면 안 되는 것들이라고 규정해놔서 하고 싶지는 않았던 같아요, 그런 것들은"이라는 대답은 올곧은 진의 성품을 잘 알 수 있다.
한편 6월10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 했다. 새 앨범 'Proof' 의 세 번째 CD트랙리스트에 진의 자작곡인 'Epiphany' 데모버전이 수록 곡에 포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