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4세대 걸그룹 홍수 속 라잇썸만의 차별점? "다시 보고 싶은 퍼포먼스"

  • 블루스퀘어=공미나 기자
  • 2022-05-24

걸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퍼포먼스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라잇썸은 2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Into The Light'(인투 더 라이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ALIVE'(얼라이브)에 대해 "처음으로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이어 "예전 퍼포먼스도 난이도가 있는 편인데, 이번엔 댄스브레이크가 추가 되면서 조금 더 어렵다"면서 "칼군무로 맞춰서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강조했다.

4세대 걸그룹 대전 속 라잇썸이 자신한 경쟁력 역시 퍼포먼스다. 멤버들은 "확실한 퍼포먼스와 멤버 개개인의 뚜렷한 개성을 바탕으로 다시 보고 싶은 무대를 만들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다른 그룹들과의 차별점을 짚었다.

한편 라잇썸은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nto The Light'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앨범은 '빛의 선율'을 따라 이끌린 곳에서 만난 멤버들이 그 안으로 뛰어들며 느끼는 감정들을 담았다.

타이틀곡 'ALIVE'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라잇썸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i'(아이), 'GOOD NEWS'(굿 뉴스), 'Q'(큐), 'Bye Bye Love'(바이 바이 러브)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됐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블루스퀘어=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