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최애 무대 의상은 '쩔어'..개발노트 #3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2-05-26

방탄소년단(BTS) 진이 '개발노트 #3'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이 개발자로 참여한 IP 기반의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은 지난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개발노트#3 FASHION'를 공개 했다.


진은 무대 의상 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의상을 알려달라는 첫 질문에 "쩔어"라고 답했다.

'쩔어'는 2015년 4월 발매된 방탄소년단 미니 3집 '화양연화 pt.1'의 수록곡으로 2022년 5월 현재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7억뷰가 넘는 화제의 곡이다.

진은 이어 휴식을 취할때 즐겨 입는 옷이나 선호하는 헤어 스타일을 묻는 질문에는 파자마와 안감은 머리라고 답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 스타 반열에 올랐지만 늘 친근한 친구같은 이미지로 다가가는 진의 한결 같음에 팬들은 설렘을 드러냈다.


진은 평소 즐겨입는 패션 스타일이나 헤어 스타일이 있냐는 질문에는 슬랙스와 오버핏 셔츠라고 답했다.

진은 실제로 촬영이나 개인적인 스케줄에도 편안한 슬랙스와 셔츠로 매력을 발산해왔다.



진은 마지막으로 인더섬 캐릭터에서 추천하고 싶은 옷이나 헤어스타일이 있냐는 질문에 '말도 안되게 화려한 갑옷'이라고 답하고 '레어템 같아서 갖고 싶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쉬는 날에는 게임을 즐겨 한다고 밝힌적이 있는 진은 게임 유저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한 '레어템'을 추천해 '겜잘알' 면모를 자랑했다.

진은 지난 3월 '프리 파이어'(Free Fire) 코스튬 캐릭터인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분홍천사공듀'로 유명 게이머들로 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진은 개발자이자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의 입장에서도 아이디어를 내며 풍부한 상상력과 뛰어난 재치로 인더섬 게임속에서 구현될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