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잇썸(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거침없는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8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라잇썸의 신곡 'ALIVE'(얼라이브)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이날 1000만뷰 를 넘어섰다.
'ALIVE'(얼라이브)는 지난 24일 발매된 라잇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새 학기에 운명처럼 같은 반이 된 라잇썸 멤버들의 학교생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ALIVE'는 인트로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무채색이던 세상이 생동감 넘치게 변하는 과정을 라잇썸만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녹여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라잇썸의 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멕시코, 베트남 등 10개 지역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더불어 타이틀곡'ALIVE'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Bugs)에서 실시간 차트 11위를 차지, 수록곡 모두 차트인하며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