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7인 7색 새 앨범 'Proof' 콘셉트 포토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2-05-28
그룹 방탄소년단(BTS·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 'Proof' 버전을 추가로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방탄소년단은 29일 공식 SNS에 새 앨범 'Proof'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동일한 'Proof' 버전으로, 이번에는 멤버별 클로즈업 샷이 담겼다.

총 3장의 CD로 구성된 'Proof'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후 9년의 활동이 함축된 앤솔러지(Anthology) 앨범이다. 콘셉트 포토 'Proof' 버전 역시 쏟아지는 편견과 억압에 맞서고, 힘든 순간들을 이겨내며 음악으로써 자신들의 가치를 스스로 증명한 방탄소년단의 역사를 표현하고 있다.

결연하고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었던 단체사진에 이어 7인 7색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별 클로즈업 샷도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푸른 조명 아래 과녁을 조준하는 듯한 레이저 광선을 맞으면서도 멤버들은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한곳을 응시, 편견과 억압에 굴복하지 않는 강인함을 분출했다.

방탄소년단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담은 곡들이 수록되는 'Proof'는 다음달 10일 발매된다. 오는 31일과 6월 1~2일 'Proof'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도 연달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현지시간) 바이든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초청을 받아 백악관을 방문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