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인기 아티스트 정상에 오르며 빛나는 인기를 보여줬다.
임영웅은 5월 20일~5월 26일 유튜브 뮤직 인기 아티스트 톱100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은 지난주(5월 13일~5월 19일) 2위에서 한 계단 상승하며 왕좌를 차지했다. 신곡 '댓댓'(That That)으로 3주 연속 왕좌를 지키던 '월드 스타' 싸이는 임영웅에게 그 자리를 내주게 됐다.
싸이에 이어 (여자)아이들이 3위, 아이유가 4위, 아이브가 5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글로벌 인기 아티스트들과 경쟁에서 당당히 'TOP'을 기록하며 가요계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줬다.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의 막강 파워를 실감케 한다.
임영웅은 5월 27일 기준 공식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 14억 40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유튜브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공개된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는 선공개곡 '우리들의 블루스',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수록 12곡 전부가 큰 사랑을 받으며 임영웅의 유튜브 인기를 이끌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