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4060만 팔로워' 방탄소년단 정국, 하루에 21개 폭풍 '인꾸'..전세계 실트 1, 2위 점령

  • 문완식 기자
  • 2022-06-01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폭풍 같은 인스타그램 꾸미기로 폭발적인 주목을 받으며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 2위를 점령했다.

정국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하루 만에 21개 이상 업로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정국은 하루 전날인 5월 31일 새벽 인스타그램 게시물 모두를 돌연 삭제하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1일 오전 정국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인스타 감성'으로 인스타그램 피드 꾸미기에 재돌입했다.

정국의 첫 게시물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초청으로 미국 백악관을 방문해 1층에 위치한 도서관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다.

이어서 정국은 차량 안에서 찍은 사랑스러운 셀카부터 수트를 입은 우아한 모습, 아름다운 풍경 사진 등을 공유하며 개성 넘치는 피드 맞추기를 선보였다.

정국은 인스타그램 피드를 열심히 업로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근데 아미님들아..! 한 번만 더 지우고 다시해봐도 될까나요? 좀 더 이쁘게 하고 시프다 !!!!" "이제 지워도 될까나?..." 라는 글로 팬클럽 '아미'들에게 허락을 구한 후 또 다시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며 귀여운 장꾸 같은 매력을 자랑했다.

이에 당일 트위터에서는 'jungkook', 'JEON JUNGKOOK'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 2위를 점령했다.

더불어 'jungkook', '정구기 인스타', '정구기 피드' 등이 트위터 총 83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이름을 올리는 압도적인 화제성을 보여줬다.

팬들은 "4000만 팔로워 앞에서 피드 다 밀고 멋지게 꾸민거 넘 귀여워 피.꾸에 빠져버린 피드광공" "인스타 감성 풀충전해서 돌아온 거 킹랑스럽다ㅠㅠ" "인스타 피드 지워도 되냐고 팬들한테 물어보는거 왜캐 귀엽냐ㅋㅋ" "정국이 인스타 감성 하고 싶어서 그랬구나 귀여워 미쳐" "우리 정국이 인.꾸 하고 싶었구나... 레알 인스타 감성 천재... 정국이 하고싶은거 다~해" "정국 인스타 시즌2 ㅎㅎ 몇 시간뿐이었지만 반가웠다" "미련없이 싹 밀고 멋있게 싸악 채워버리는 거 그 자체가 너무 정국이만의 인스타 감성이야" "매력 다채로운 정국이 만큼이나 인스타도 버전이 다양해 ㅋㅋ" "정구기 인스타 갬성 눈 떴다,,, 꾹감독 정감, 골클필 보는 기분" 등 정국의 인스타 감성에 대한 열렬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해 12월 6일 첫 개설된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6월 2일 기준 4060만 팔로워를 넘어섰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